2026 누구나수선소 컨퍼런스 <고쳐 쓸 결심, 함께 만드는 미래>
게시글 작성정보

- 작성자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
- 작성일 26-06-26 12:27
- 조회수 4
- 댓글수 0
게시글 본문

2026 누구나수선소 컨퍼런스
고쳐 쓸 결심, 함께 만드는 미래
많은 분들과 함께 잘 마무리했습니다.
파타고니아코리아 김광현 환경팀장님
가치쓰제이협동조합 배정희 대표님
서울환경연합 구도희 활동가님
세 분의 뜨거운 강연으로 시작된 컨퍼런스는
밀양뿐 아니라 창원, 청도, 양산, 경주, 통영, 거제, 의성, 아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와주셨습니다.
네트워크 지도로 함께 연결점을 찾고 새롭게 이어갈수있었습니다.
#밀양소통협력센터 의 멋진 그라운드 공간에서
누구나수선소와 수수한데이의 수리수선 선배님들의 작품과
가느다란연구실, 흐르는잔디, 숲을제로웨이스트의 멋진 수리 수선 작품을 전시하며 이야기 나눌 수 있었습니다.
소통협력센터에서 진행한 두두랩의 디디님께 배웠던 직조수업 작품도 의미있었습니다. (두 담당자가 열심히 만든 자투리천 포토존도 인기가 많았어요!)
밀양에 귀한 비건카페인 풀요일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과 수리수선 도서, 고쳐쓸결심 실 잇기 등 중간중간 모두와 함께 할 수 있는 재미난 연결에도 관심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.
아직 환경과 삶의 균형을 찾아가는 우리들은
서로 배우고 연결하고 연대하며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쓰레기를 남기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세 분의 강연 후 깊은 대화를 나누는 토론에는 특히 밀양의 강창오 시의원님이 함께 해주셔서 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어제의 컨퍼런스가 오늘의 의미있는 연결의 시작이, 내일의 즐거운 연대가 되길 소망합니다.
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-
다음글
댓글
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